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새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AGA 상품 A/S, 교환, 반품(환불) 안내
작성자 PULLIP (ip:)
  • 작성일 14.10.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0
평점 0점
A/S와 관련된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A/S는
공식 푸리프몰, 공식 스토어팜, 공식 국내업체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만
A/S가 가능하며
공식 판매처외에 외국 판매처에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은
제조사인 Groove나 구입업체에 문의하셔야 됩니다.

A/S 신청
- CS center 02.333.6654 (10am-6pm 토.일.공휴일 휴무)
- 푸리프몰 사이트 Q&A 게시판 (비밀글로 자동등록) / 스토어팜 게시판 / 스토어팜 톡톡
- 이메일 : pullip@pullip.net

A/S 절차
A/S접수 (이메일/전화/Q&A게시판) ▶ A/S상담 ▶ 택배예약 ▶ 해당상품접수 및 확인 ▶ A/S완료 안내 ▶ 배송
*택배 접수는 반드시 AGA를 통해 하셔야 합니다.

A/S 비용
- 제품 자체 불량인 경우 무료 수리 가능
- 고객 부주의일 경우 유상 수리 및 왕복 운송비 발생
커스텀 된 상품의 경우 일체의 교환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
*원래 상품 그대로의 모습에서 고객 임의로 메이크업, 가발, 부품의 교체한 경우

       [수리가능항목]
        상 품 : 푸리프, 달, 별, 이슬, 태양, 사샤 (헤드제외)
        바 디 : 15,000원(팔다리 제외)
        팔 : 1파츠당 5,000원(양팔 10,000원)
        다 리 : 1파츠당 5,000원(양다리 10,000원)
        배송비 : 고객부담

       [수리불가항목]
       (재고 있을경우) 같은제품 교환
       (재고 없을경우) 같은 금액대 제품 교환 및 적립금으로 대체
     

교환, 반품(환불)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 고객)
[상품 불량]
- 동일 상품 교환 또는 적립금으로 적립 가능
- 같은 상품이 없을 경우 동일 가격대의 상품으로 교환 가능
- 박스 개봉후 제품에 문제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 본사에 상품이 도착하면 검수 진행후 교환, 반품(환불) 진행
* 불량을 줄이기 위해서 배송전 불량 검수를 사전에 진행하고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단순 변심 - 왕복 배송비 추가]
- 박스 개봉 상품은 교환, 반품(환불) 불가
-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다른 상품으로 교환, 반품(환불) 가능
- 본사에 상품이 도착하면 검수 진행후 교환, 반품(환불) 진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art 0 item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