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새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AGA 상품 A/S 안내
작성자 PULLIP (ip:)
  • 작성일 14.10.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27
평점 0점
A/S와 관련된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A/S는 푸리프몰에서 구매하신 제품과 푸리프 공식 업체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만

A/S가 가능하며 국내 공식 판매처외에 외국에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은

제조사인 Groove나 구입업체에 문의하셔야 됩니다.

A/S 신청

- CS center 02.333.6654 (10am-6pm 토.일.공휴일 휴무)

- 본 사이트 Q&A 게시판 (비밀글로 자동등록)

- 이메일 : pullip@pullip.net


커스텀 된 상품의 경우 일체의 교환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

*원래 상품 그대로의 모습에서 고객 임의로 메이크업, 가발, 부품의 교체한 경우



A/S 절차

A/S접수 (이메일/전화/Q&A게시판) ▶ A/S상담 ▶ 택배예약 ▶ 해당상품접수 및 확인 ▶ A/S완료 안내 ▶ 배송

*택배 접수는 반드시 AGA를 통해 하셔야 합니다.


수리

- 제품 자체 불량인 경우 무료 수리 가능

- 고객 부주의일 경우 수리비 및 왕복 운송비 발생


        [수리가능항목]

        상 품 : Pullip, Dal, Byul, Isul, Taeyang, SaSha, Pang-ju, A.I

        바 디 : 15,000원
                *구매이력 (정식 도매처 및 본 사이트) 미확인될 경우

                 Make it Own 바디파츠 상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중고거래를 통해 영입된 개체에도 동일합니다.

        팔 : 1파츠당 5,000원(양팔 10,000원)

        다 리 : 1파츠당 5,000원(양다리 10,000원)

        배송비 : 고객부담


       [수리불가항목]-재고 있을시 같은제품 교환,

                      재고 없을시 같은 금액대 제품 교환 및 적립금으로 대체.

     


교환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 고객)

- 박스 개봉 상품은 교환 불가.

- 고객 단순변심의 경우 적립금으로 적립 가능.

- 박스 개봉후 제품에 문제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 같은 상품이 없을 경우 동일 가격대의 상품으로 교환 가능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art 0 item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