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푸리프 사가

게시판 상세
제목 푸리프 사가 - 여루매 첫 번째...두 번째... 그리고...
작성자 Pullip (ip:121.162.197.234)
  • 작성일 14.08.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28
평점 0점


푸리프의 미래 딸, 여루매를 출시한지 벌써 일년 하고도 반이 지났습니다. 수시로 많은 분들께서 다음 타입 출시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제조사를 통한 제작이 아닌, 순수 '아르스 그라치아 아르티스'에서 제작한 여루매는 2013년 1월에 첫 타입, '포도'를 통해 인사 드리고, 같은 해 10월에 두 번째 타입, '블랙베리'를 출시했습니다. 향후 출시에 대해선 현재 확정적인 답변을 드릴 순 없지만 여루매는 지금도 앞으로도 꾸준히 '-ing' 중이라 답변 드릴 수 있겠네요!



푸리프를 처음부터 사랑하고 분양 받으셨던 팬 분들은 10년 동안 제품의 품질이 많이 올랐음을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푸리프의 경우 3번의 바디타입 개선을 통해 현재 4세대 바디를 채용하고 있고, 또 가발이나 의상의 디테일에 많은 공을 들인다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다른 인형/캐릭터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제조 과정의 비용이 '강산이 변하는 사이' 올라가서 대중적인 시선으로 봤을 때에 낮지 않습니다.



물론 하나의 완성체로 바디, 메이크업, 가발, 의상 등의 스타일링이 갖춰진 체 나오기에 구체관절인형보다 접근성이 좋습니다만 여전히 패션돌/구체관절돌에 생소한 분들에겐 진입장벽이 높은 것 같습니다. 해서 저희는 보다 접근성이 높고 가지고 놀고 수월한 '여루매'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쇼장에서 뵌 기존 푸리프 팬께서는 어린 따님께서 간혹 세팅이 되어있는 푸리프 인형을 가지고 놀다 파츠가 빠지거나 흐트러지는 경우가 있어 아쉬웠는데 여루매를 들이시곤 따님께서 마음껏 가지고 놀아도 걱정이 없다는 부분에서 여루매를 크게 반기셨던 기억이 납니다.




여루매의 바디는 ABS, TPR, POM으로 본체가 구성 되었고, 푸리프 라인과 비교했을 때 좀더 푹신하고 구부러질 수 있는 재질입니다. 국/내외 팬들 중 바디를 교체하여 커스텀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신데, 관절 파츠처럼 각을 이용한 포즈는 불가하지만, 사진과 같이 부드럽게 구부러지고 고정이 되기에 다양한 포즈가 가능합니다. 또한 저희 Dal, Byul과 마찬가지로 안구를 좌우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루매의 가발은 PP, Polyester 가발입니다. 특히 블랙베리 타입의 경우 직모라서 더욱 부드럽고 품질이 좋은 편입니다. 사진 속에선 블랙베리 타입의 기존 가발을 좀 더 보이시한 가발로 교체해주었는데, 그것만으로도 여루매의 느낌이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발, 의상을 바꾸면서 인형놀이를 하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푸리프(풀잎), 달, 이슬, 태양 등과 같이 여루매도 '열매'에서 따온 이름으로 두 가지 타입의 이름 '포도'와 '블랙베리'역시 그 범주안에서 따왔습니다. 피넛, 카카오, 코코넛 등 앞으로 가능한 수 많은 Yeolume 이름들이 있네요. 엄마인 '푸리프'를 따라 잡으려면 아직 멀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한 발 한 발 나아갑니다!


*금주 푸리프 사가 퀴즈는 'Ars Gratis Artis' 페이스북 이벤트로 대체 되었습니다.

행운의 주인공 한 분께 여루매 '포도'와 '블랙베리'를 보내드리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AGA공식 페이스북 방문하기 (이미지 클릭)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art 0 items

Top